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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하기 쉽게 쓴 메뉴 관리론
이해하기 쉽게 쓴 메뉴 관리론
저자 : 이은정|이두찬|이경란
출판사 : 양서원
출판년 : 2012
ISBN : 9788959649549

책소개

호텔과 외식업체에 진출하려는 학생과 창업을 준비하고 외식 현장에서 일하는 실무자들이 메뉴를 이해하고 실무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책이다. 메뉴의 정의, 메뉴 계획, 메뉴 디자인 등의 전반적인 내용 설명을 시작으로 원가관리, 메뉴 가격결정을 통해 가격경영전략에 대해 집중적으로 살펴보았다. 또한 메뉴의 분석과 평가를 통해 디자인된 메뉴의 사후 평가방법을 구성하고, 메뉴의 다양한 마케팅 전략에 대해 다루었다.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머리말



Chapter 01 메뉴의 개요

1.메뉴

2.메뉴의 분류



Chapter 02 메뉴 계획

1.메뉴 계획

2.메뉴 계획 모형

3.호텔 조리부 메뉴 개발 전략

4.메뉴 아이템 수명주기



Chapter 03 메뉴 디자인

1.원가의 이해

2.원가의 분류

3.원가관리



Chapter 04 원가관리

1.원가의 이해

2.원가의 분류

3.원가관리



Chapter 05 메뉴 가격결정

1.가격 전략

2.메뉴 가격결정

3.한국 호텔의 메뉴 가격결정의 실제

4.가격할인



Chapter 06 메뉴의 분석과 평가

1.메뉴 분석의 정의

2.메뉴 분석의 기법

3.메뉴 분석의 실제

4.가격결정과 가격인상



Chapter 07 메뉴의 마케팅 전략

1.내부 마케팅

2.쿠폰과 할인

3.시그너처 메뉴와 스페셜티 메뉴

4.음식의 추세

5.레스토랑의 고객



Chapter 08 메뉴 평가

1.메뉴 평가의 이해

2.고객의 평가

3.메뉴판의 평가

4.메뉴판 평가의 실제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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