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가필드 4 (식신 들린 뚱보 고양이)
가필드 4 (식신 들린 뚱보 고양이)
저자 : 짐 데이비스
출판사 : 넥서스
출판년 : 2008
ISBN : 9788960004177

책소개

귀차니즘의 화신, 자뻑 대왕, 식신 들린 뚱보 고양이
가필드의 매력에 푹~ 빠져 보세요!!!


전 세계 2,600여개 신문에 연재된 인기 만화, 만화로 즐기는 영한 대역 시리즈 '가필드' 제2권 『식신 들린 뚱보 고양이』. <만화로 즐기는="" 영한="" 대역="" 시리즈="" 가필드="">에서는 작가 짐 데이비스의 원화 느낌 그대로 풍부한 컷 수의 만화를 실어 가필드 특유의 유머와 위트를 유감없이 맛볼 수 있도록 했다.

게으르고 자존심 강하며 먹을 것 밝히는 엽기 고양이 가필드와 기타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얽히며 빚어내는 엉뚱하면서도 코믹한 컷들을 읽어 내려가다 보면 이 살찐 고양이 한 마리에 전 세계인이 왜 그토록 열광하는지를 십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점이 좋습니다!
충실하면서도 재치 있는 번역과, 어휘뿐 아니라 미국식 사고 및 문화까지 친절하게 짚어주는 해설을 통해 살아있는 영어를 보다 가볍고 흥미로운 소재로 즐겁게 공부하는 재미 또한 느낄 수 있습니다.

2005년 발행된 가필드 시리즈의 리뉴얼입니다.
※ 개정 내용: 표지 교체, 제목 변경, 내용은 동일함.
[kyobo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전 세계 2,600여개 신문에 연재된 인기 만화

만화로 즐기는 영한 대역 시리즈

귀차니즘의 화신, 자뻑 대왕, 식신 들린 뚱보 고양이

가필드의 매력에 푹~ 빠져 보세요!!



가필드 시리즈는?

1978년 41개 美 신문에 처음 연재된 이래 현재 전 세계 2,600여개 신문에 연재될 정도로 오랜 세월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만화 (Garfield)를 영어로 즐길 수 있는 기회, !

작가 짐 데이비스의 원화 느낌 그대로 풍부한 컷 수의 만화를 실어 가필드 특유의 유머와 위트를 유감없이 맛볼 수 있도록 했다. 게으르고 자존심 강하며 먹을 것 밝히는 엽기 고양이 가필드와 기타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얽히며 빚어내는 엉뚱하면서도 코믹한 컷들을 읽어 내려가다 보면 이 살찐 고양이 한 마리에 전 세계인이 왜 그토록 열광하는지를 십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충실하면서도 재치 있는 번역과, 어휘뿐 아니라 미국식 사고 및 문화까지 친절하게 짚어주는 해설을 통해 살아있는 영어를 보다 가볍고 흥미로운 소재로 즐겁게 공부하는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 이 시리즈는 美 PAWS사에서 출간된 시리즈물의 영한 대역으로 각 권은 연재 시기에 따라 분류되었으며 구성상의 차이는 없습니다.



등장인물

가필드(Garfield)

엽기적인 성격의 뚱보 고양이. 자기 생일이 아닌 이상 모든 월요일을 증오한다. 먹고 자는 게 주된 일이며 TV를 즐겨 보고 존과 오디에게 장난치는 것을 인생의 큰 낙으로 삼고 있다. 카페인 중독으로 커피없인 살지 못하며 라자니아라면 사족을 못 쓴다. 반면 건포도와 시금치는 끔찍이 싫어한다. 쥐는 잡아먹지 않으며 오히려 친구로 지내지만 거미와 우편집배원에게는 극도의 혐오감을 나타낸다. 대개 고양이는 목숨이 아홉 개 있다고 하는데 가필드는 그중 여덟 번째 정도의 삶을 살고 있을 정도로 대단한 능구렁이다.



오디(Odie)

귀엽지만 바보같은 개. 만화에서 유일하게 대사가 없는 캐릭터로 커다란 혀를 내놓고 항상 헐떡거린다. 가필드에게 걷어차여 테이블에서 떨어지기도 하는 등 가필드의 장난에 늘 말려드는 멍청한 개. 원래 존의 친구인 리먼의 소유였지만 1983년부터 존의 집에서 살고 있다.



존(Jon)

가필드와 오디의 주인. 만화가로 늘 가필드의 짓궂은 장난의 대상이자 웃음거리가 된다. 멍청하고 제대로 하는 일이 없고 별다른 매력도 없어 데이트에 항상 실패한다. 가필드와 오디를 보살펴주고 있는 수의사 리즈 윌슨에게 홀딱 반해 있어 데이트도 가끔 하지만 대개 실패로 끝난다.



알린(Arlene)

가필드와 가까스로 연애전선을 유지하고 있는 분홍색 털의 암고양이. 큰 입술과 가는 목이 매력적이나 초기엔 앞니 사이가 벌어져 가필드로부터 놀림을 당했다. 하지만 가필드를 제대로 공격할 줄 아는 만화 속 유일한 캐릭터.



푸키(Pooky)

가필드가 가장 아끼는 곰인형. 1978년 가필드가 존의 서랍장에서 찾아내 입양한 이래 줄곧 가필드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너말(Nermal)

자신의 귀여움을 과시하며 다니는 새끼 고양이. 스스럼없이 자신이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고양이”라고 주장하여 가필드를 극도로 화나게 만든다. 줄곧 가필드에 의해 중동의 아부다비로 보내지지만 돌연 다시 나타나 가필드를 열받게 한다.



닥 보이(Doc Boy)

존의 동생으로 농장에서 돼지를 친다. 존만큼이나 따분한 삶을 살고 있으며 자신을 ‘닥 보이’라고 부르면 발끈한다.



리먼(Lyman)

존의 친구이면서 한동안 존과 함께 살기도 했다. 오디의 원래 주인으로 1983년부터 특별한 이유 없이 만화에 등장하지 않고 있다. 가끔씩 알 수 없는 패션 감각과 춤 솜씨를 자랑하는 인물.



리즈(Liz)

수의사 리즈 윌슨(Dr. Liz Wilson). 가필드를 돌보는 수의사로 존이 오랫동안 흠모해온 대상이기도 하다. 종종 존과 데이트를 하기도 하지만 그때마다 안 좋은 추억을 얻게 된다.



우편집배원(The Mailman)

가필드의 무자비한 공격에 줄곧 당하기만 하는 캐릭터. 우편물을 안전하게 배달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모색해 보지만 매번 실패로 끝나고 만다.
[aladdin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
[-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