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농업 4.0시대의 지역브랜드 성공전략
농업 4.0시대의 지역브랜드 성공전략
저자 : 김형남|한광식
출판사 : 백산출판사
출판년 : 2012
ISBN : 9788961835831

책소개

이 책은 농업 4.0 시대를 기반으로 지역브랜드의 성공 전략을 제시하는 책이다. 지역브랜드의 인식이 넒어짐에 따라서 자제체도 브랜드경영 마인드를 가지고 농특산물브랜드 및 지역특화 전략사업을 육성하는데 힘쓰고 있다. 하지만 브랜드 개발과정에서 체계성과 통합성이 부족해 성과가 크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다. 저자는 지역브랜드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지방행적조직 내부 프로세스와 추진체계, 그리고 지원정책의 문제점과 개선방향을 도출해야 하며, 농업의 희망을 농업 4.0 이라는 새로운 비전에서 찾아야 한다고 말한다.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장 지역브랜드 이해

제2장 지역브랜드 기획

제3장 지역브랜드 개발

제4장 지역브랜드 홍보

제5장 지역브랜드 활용

제6장 지역브랜드 관리

제7장 지역브랜드 정책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