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하나님을 추구하라
하나님을 추구하라
저자 : 에이든 토저
출판사 : 복있는사람
출판년 : 2016
ISBN : 9788963601724

책소개

『하나님을 추구하라』는 A. W. 토저의 평생의 관심사이자 메시지의 정수인 “하나님을 추구하는 삶”의 본질을 소개하는 책이다. 새로운 번역과 장정으로 토저의 육성과 의도를 고스란히 담았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토저를 읽어 본 적이 없다면, 이 책을 읽으라!”
「크리스채너티 투데이」 선정 “20세기의 책” 중 한 권
박영돈, 마틴 로이드 존스, 제임스 패커, 제임스 몽고메리 보이스 추천

다시, 하나님을 추구하라!

온통 어둠이 가득한 이 시대에 기운을 북돋우는 한 줄기 빛이 비치고 있습니다. 신앙생활을 하면서 하나님을 점점 더 갈망하는 이들의 수가 늘고 있는 것입니다. 그들은 영적 실재를 열망합니다. 진리의 정확한 ‘해석’만 듣는 데 만족하지 않습니다. 하나님 자신을 목말라하며, ‘생수의 샘’에서 흠뻑 마실 때까지 만족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제가 신앙의 지평선에서 탐지해 낼 수 있는 부흥의 유일한 조짐입니다. 이 갈망만이 수많은 영혼을 되살릴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에 마땅히 수반되어야 할 빛나는 경이, 지금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사라진 경이를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이 갈망을 인지해야 합니다. 현재 복음주의는 제단을 쌓고 제물의 각을 떠 놓고서도, 제단 돌의 수를 세며 각 뜬 조각들을 재배치하는 데만 만족할 뿐, 저 높은 갈멜 산 꼭대기에 임했던 불의 표적이 없다는 사실에는 신경조차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감사하게도 신경 쓰는 이들이 적게나마 있습니다. 그들은 무엇보다 하나님을 열망합니다. 모든 거룩한 선지자들이 기록하고 시편 기자들이 노래했던 그리스도, 그 사랑의 “사무치는 감미로움”을 직접 맛보길 갈망합니다.
이 책은 굶주린 자녀들이 하나님을 발견하도록 돕기 위한 겸손한 시도입니다. 이 책의 내용은 제 마음이 가장 즐겁고 놀라운 영적 실재로 찾아낸 것들이라는 점에서만 새로울 뿐, 다른 점에서는 하나도 새로울 것이 없습니다. 다른 이들이 저보다 앞서 이 거룩한 신비에 훨씬 더 깊이 들어갔습니다. 그러나 제 불꽃 또한 크지는 않아도 진정한 것이기에, 이 불꽃으로 자신의 영혼에 불을 붙일 이들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저자의 말 중에서

이 책의 특징
- A. W. 토저의 평생의 관심사이자 메시지의 정수인 “하나님을 추구하는 삶”의 본질을 소개한다.
- 새로운 번역과 장정으로 토저의 육성과 의도를 고스란히 담았다.
- 「크리스채너티 투데이」 선정 “20세기의 책” 중 한 권으로 선정.

독자 대상
- 메마른 정통주의와 신앙의 세속화를 넘어 하나님을 추구하고자 하는 이들.
- 참된 예배와 신앙의 부흥을 경험하기 원하는 이들.
- 신앙과 복음의 본질을 알고 가르치고자 하는 목회자, 신학생, 선교단체 간사.
- A. W. 토저의 삶과 메시지를 알고자 하는 이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서문
1. 하나님을 가까이 따르라
2.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는 자의 복
3. 휘장을 제하라
4. 하나님을 알라
5. 보편적 임재
6. 말씀하시는 음성
7. 영혼의 응시
8. 창조주와 피조물의 관계 회복
9. 온유와 쉼
10. 성례의 삶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