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코로나 3년의 진실 (록다운에서 백신까지 코로나19 팩트체크)
코로나 3년의 진실 (록다운에서 백신까지 코로나19 팩트체크)
저자 : 조지프 머콜라^로니 커민스
출판사 : 에디터
출판년 : 2022
ISBN : 9788967442460

책소개

잃어버린 3년, 코로나의 진실은?

지난 3년 동안 전 세계를 공포에 빠뜨린 코로나 팬데믹의 숨겨진 진실을 밝히는 책. 의사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조지프 머콜라 박사와 저명한 유기농 전문가 로니 커민스가 한 팀이 되어 록다운에서 백신까지 팩트체크를 통해 코로나19의 광기를 고발하며 그 진실을 백일하에 드러내고 있다.

《코로나 3년의 진실》에서 저자들은 “70억 세계 인구 중 대다수에게 코로나19는 생애 전체에서 가장 파괴적인 사건이었”음을 강조한다. 세계사의 전환점이라고 해도 지나친 표현이 아니라는 것이다. “소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의한 글로벌 팬데믹이 터지면서 극단적이고 기이한 상황이 전개되기 시작했다. 세계적인 록다운과 국경 차단에 따른 사업장 폐쇄와 경제 붕괴, 대규모 실업 사태부터 우리를 안전하게 지켜준다는 미명 아래 우리의 외출을 금하고 이동을 제한하는 등 시민적 자유의 전례 없는 제한까지.”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엉터리 과학, 호도하는 통계, 새빨간 거짓말!
이 책에서 저자들은 지금 우리는 민주적인 체제와 제도가 아닌 공중 보건 지령에 의해 지배되는 세계에서 살아가고 있다고 주장한다. 정치인들이 두려움과 공황을 조장함으로써 그 지령을 우리에게 강요하고 있다는 것이다. 저자들은 그와 관련해 다음과 같은 증거를 이 책에서 낱낱이 폭로한다.
‘코로나19를 일으키는 SARS-CoV-2 바이러스는 중국 우한의 생물무기 실험실에서 유전자 조작으로 만들어졌을 가능성이 크다’, ‘PCR 검사, 확진자 집계, 백신 안전성과 효능에 대한 통계가 광범위하게 조작되고 잘못 전해졌다’, ‘백신의 효능이 크게 과장되었으며, 중대한 안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채 계속 접종되고 있다’ 등등.
저자들은 이 책에서 코로나19를 둘러싼 어처구니없는 정부의 대응과 의료 과실, 매스 미디어의 공황 조장이 가져온 직접적인 결과로 세계는 엉망진창이 되고 말았다며 목소리를 높인다. 록다운, 검열, 엉터리 과학, 호도하는 통계, 반쪽의 진실, 새빨간 거짓말이 바이러스가 불러일으킨 피해를 더욱더 악화시켰다는 것이다.

어떻게 코로나가 사기일 수 있느냐는 당신에게
“PCR 검사 데이터도 엉터리이지만 특히 치명적인 팬데믹의 증거가 하나도 없다. 또 코로나19로 사망한 사람이 적지 않은 것은 사실이지만 코로나19 때문에 발생한 초과 사망은 없다. 실제로 2020년의 전체 사망자 수는 다른 해와 비슷했다. 심장병, 당뇨병, 암, 인플루엔자 등으로 사람들이 사망한다고 해서 세계를 봉쇄하고 일상을 멈춰야 할까? 어느 누구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미국에서 출간 후 아마존 베스트셀러 종합 1위까지 오른 이 책은 동료 심사를 거쳐 학술지에 실린 논문, 정부의 공식 통계, 세계 각지의 공중 보건 연구 결과 등 500건이 넘는 주가 달릴 정도로 세밀한 조사를 통해 집필된 역작이다.
이제 우리 모두 한마음으로 뭉쳐 진실을 요구하고, 우리의 건강에 대한 주권을 되찾아야 할 때다. 이 책은 건강하고, 공평하고, 민주적이고, 재생 가능한 미래를 위한 풀뿌리 운동에 동참할 것을 호소하는 저자들이 독자 여러분에게 보내는 초대장이다.

■ 이 책에 대한 추천인들의 호평

이 책은 ‘전 세계 정부들과 각국의 보건 당국들이 이렇게 일사불란하게 같은 정책을 펴는데 어떻게 코로나가 사기일 수 있느냐?’는 생각이 드는 사람들이 봐야 할 책이다. 이 책의 내용들을 통해 몰랐던 부분들을 확인하고 나면 더더욱 확신이 설 것이다.
-조한경(《환자 혁명》 저자)

“설득력 있는 유창한 언변과 강한 카리스마, 깊고 넓은 지식을 가진 비판자가 부패한 시스템을 거침없이 질타하는 책이다.”
-로버트 F. 케네디 주니어

“머콜라 박사는 명실공히 선견지명이 있는 선구자요, 진정한 리더다.”
-델 빅트리, ‘하이와이어’ 진행자

“놀랍고 충격적인 책.”
-벤 그린필드,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경탄스럽다. ……우리 생애의 이 순간에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숀 스티븐슨, ‘모델 헬스 쇼’ 진행자

팬데믹 이후 인류는 각자의 방식으로 이 사태를 해석했고 그 해석을 진실이라 믿으며 주변에 전파했다. 과연 그중엔 이 사태를 일으킨 자들이 숨기고 싶어 했던 진실이 있을까?
-김상수(한의사, 《코로나 미스터리》 저자)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추천사 | 최고의 ‘코로나19 백서’로 꼽을 만한 책!
책머리에 | 코로나 팬데믹이 우리에게 빼앗아간 것들
저자 서문 | 우리가 몰랐던 팬데믹의 진실

제1장ㆍ팬데믹 계획, 어떻게 펼쳐졌나?
제2장ㆍ실험실 유출인가 자연 발생인가
제3장ㆍ‘이벤트 201’과 ‘위대한 리셋’
제4장ㆍ코로나19는 중대한 위협?
제5장ㆍ공포심 조장으로 자유를 록다운하다
제6장ㆍ팬데믹으로부터 나를 보호하려면……
제7장ㆍ코로나19 위기와 치료제 논란
제8장ㆍ코로나19 백신, 무엇이 문제인가
제9장ㆍ우리의 건강은 우리가 지킨다

후주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