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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세계화의 성공 조건 (전략적 마케팅과 조직 역량)
브랜드 세계화의 성공 조건 (전략적 마케팅과 조직 역량)
저자 : 한충민
출판사 : 사곰(한양대학교출판부)
출판년 : 2009
ISBN : 9788972183655

책소개

기업과 정부 수출 관련 기관들과의 접촉과 협력경험, 학술적 활동을 통해 습득한 지식을 정리한 책으로 브랜드 세계화와 관련된 기본적인 전략지침을 소개하고 브랜드 세계화의 의미와 역량개발에 관한 내용을 다루고 있다. 또한 우리 기업의 브랜드 세계화 사례를 소개하고 주제별로 기업의 사례를 정리하여 다양한 기업들의 노력을 사안별로 상호 비교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머리말

제1부 총론 : 전략적지침

1. 브랜드 세계화의 전략적 의미
2. 브랜드 세계화 추진 전략

제2부 한국기업의 브랜드 세계화 사례

삼성전자 LCD 패널 - 일본
LG 전자 - 중국
LG 전자 - 영국
삼성전자 LCD TV - 중국
현대자동차 - 중국
SK ZIC - 중국
삼성전자 휴대폰 - 유럽
팬택앤큐리텔 - 일본
NC소프트 - 일본
HJC 홍진크라운 - 미국/유럽
아이디스 - 미국
이마트 - 중국
두산경월소주 - 일본
진로소주 - 일본
미스터피자 - 중국

제3부

특별주제 1 중소기업의 공동 브랜드 전략
특별주제 2 브랜드 세계화 결정 요인에 관한 실증적 분석
특별주제 3 아시아 기업의 브랜드 세계화 사례
특별주제 4 브랜드 세계화 역량 평가 - 한국과 독일 자동차 업계 역량 비교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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