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북경대 新HSK 실전 모의고사 5급 (5세트 문제 & 해설집)
북경대 新HSK 실전 모의고사 5급 (5세트 문제 & 해설집)
저자 : 한림풍공작실
출판사 : 동양문고
출판년 : 2010
ISBN : 9788983006882

책소개

새롭게 바뀐 신 HSK 5급 대비 실전 모의고사!

중국어 학습자들의 HSK 응시를 돕기 위한 교재 『북경대 신HSK 실전 모의고사 5급』. 철저한 통계와 연구에 따라 구성된 교재 「신HSK 이거 하나면 끝! 실전 모의고사」시리즈의 독학용 해설교재이다. 신HSK의 출제 경향을 완벽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단시간 내에 신HSK 5급의 시험지 구성과 문제유형에 익숙해 질 수 있게 돕는다. 출제된 문장의 출처, 출제 특징 및 기교 등을 세밀하게 검토하고, 문제 풀이 스킬을 길러 원하는 성적을 얻도록 안내한다. 시험요강 및 수험생 주의사항을 소개하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실전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친절한 해설과 함께 문제에 제시된 5급 단어를 수록하여 시험에 대비한다. 특히 문제마다 핵심 포인트를 집어 간략하고 알기 쉽게 설명하여 이해를 돕는다.

☞ 북소믈리에 한마디!
신 HSK는 시험 설계를 현재 국제 중국어 교학 현황 및 사용 교재와 긴밀히 결합함으로서 문제 유형이나 시험 중점 등의 방면에서 기존 HSK와는 달리 큰 차이가 있다. 5급은 중국어로 신문과 잡지를 읽고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감상할 수 있으며, 중국어로 비교적 완전한 연설을 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2010년 5, 6, 7월 新HSK 문제 매회 적중!
국내 최초 · 최다 분량 모의고사 5회분 전회 완벽 해설!
중국 최초 출간 모의고사(북경대출판사) 독점 계약!


★ 중국 최고의 新HSK 전문 집필진이 〈新HSK 대강(大?)〉의 출제 경향 완벽 반영!
북경대, 북경어언대, 인민대 등의 전문 HSK 집필진이 철저한 통계와 연구에 따라 집필하고 북경대학 출판사에서 중국 최초로 출간한 모의고사 문제집 〈新HSK 이거 하나면 끝! 실전 모의고사〉 시리즈의 독학용 해설판으로, 〈新HSK 대강(大?)〉에 기초하여 新HSK의 출제 경향을 완벽 반영하여 실제 시험과 동일한 조건의 모의고사 5회분을 만들었습니다.

★ 국내 유수 新HSK 전문 강사들의 新HSK 분야별 고득점 비법과 문제 풀이 노하우 공개!
특히 국내 유수의 新HSK 전문 강사들이 각 급수의 분야별 고득점 비법을 공개하고, 단어와 문제 해설은 물론 다년간의 HSK 강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문제 풀이 노하우까지 제공하여 수험생들이 新HSK 공략에 쉽게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실전연습용 문제집과 상세하고 친절한 해설집이 분리된 알찬 구성!
문제집과 해설집이 분리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용도에 따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집은 실전 모의고사 5회분과 모범답안, 답안지로 구성되어 있어 실제 시험처럼 연습 및 채점해 볼 수 있고, 해설집에는 전 회에 걸친 문제 해설은 물론, 녹음 스크립트 및 지문의 중한 대역과 단어 해석, 원고지 작성 예 등이 수록되어 있어 일일이 사전을 찾지 않고도 독해력과 어휘력을 빠른 시간 내에 향상시켜 단기간 내에 新HSK에 완벽 적응할 수 있습니다.

★ 新HSK 5급 쓰기 답안 원고지 작성 예 제공!
5급 쓰기 답안의 원고지 작성 예를 통해 중국어 원고지 작성법을 한눈에 알 수 있어, 알고 보면 간단하지만 자칫 아깝게 실점하기 쉬운 부분까지도 빠짐없이 체크할 수 있습니다.

★ 〈新HSK 1-5급 필수단어 2500〉 특별부록 제공
특별부록 단어장은 1-5급까지의 급수가 표기되어 원하는 급수의 단어를 골라서 학습할 수 있고, 또한 별도의 연습장 없이 단어나 예문을 적어 암기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타 단어장과 차별화 하였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문제집]
新HSK 소개
新HSK 5급
新HSK 성적표
실전 모의고사 제1회~제5회
정답
답안지

[해설집]
新HSK 5급 분야별 고득점 비법
제1회~제5회 듣기 스크립트 & 5세트 문제 완벽 해설
원고지 작성 예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