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VAMPIRE DIARIES 4 (재회)
VAMPIRE DIARIES 4 (재회)
저자 : L. J. 스미스
출판사 : 북에이드
출판년 : 2010
ISBN : 9788983782908

책소개

온스타일 방영 미드 원작 소설

뱀파이어 형제와 그 사이에서 고통스러워하는 아름다운 소녀, 엘레나의 사랑이야기를 그린『VAMPIRE DIARIES(뱀파이어 다이어리)』제4권 '재회'편. 보다 훨씬 먼저 발간된 뱀파이어 로맨스 시리즈로, 1993년 초판이 발간되어 첫 시리즈가 4권까지 나왔으며, 그 후 두 번의 개정판을 내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2009년 드라마로 제작되면서 또 한 번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주인공 엘레나는 뱀파이어 스테판과 사랑에 빠지지만 그의 형 데이먼과도 미묘한 관계를 형성하며 사랑의 삼각관계를 이룬다. [제4권]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트와일라잇을 잇는 뱀파이어 로맨스 시리즈의 스테디셀러!

- 현재 뉴욕타임스 40주 이상, 아마존 베스트셀러!
- 세계 20개 국 저작권 수출한 전세계적 베스트셀러!
- 미국 내 2백만 부 이상 판매(시리즈)!
- 가십걸을 뛰어넘는 인기 미드 원작소설!


최근 트와일라잇 소설과 영화로 인해 문화 전반에 뱀파이어 로맨스에 대한 이슈가 일어나고 있다.
십대에서 20대 여성 독자들이 주로 읽는 장르 소설 중 한 가지로 자리잡은 것이다. 영원히 죽지 않는 뱀파이어와 인간 소녀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없는 관계이지만, 그렇기 때문에 더욱 독자들의 가슴을 애끓게 만든다. 트와일라잇에서 에드워드와 벨라처럼…….
한편 는 과 비교되기도 한다. 벨라가 뱀파이어 에드워드와 사랑에 빠지고, 한결같은 마음으로 친구가 되어 주는 늑대인간 제이콥 사이에서 갈등하는 것처럼, 뱀파이어 다이어리의 엘레나는 뱀파이어 스테판과 사랑에 빠지지만 그의 형 데이먼과도 미묘한 관계를 형성하며 사랑의 삼각관계를 이룬다.
사실 트와일라잇 독자들은 가 트와일라잇의 아류작인 줄 알지만 시리즈는 트와일라잇보다 훨씬 먼저 발간된 뱀파이어 로맨스 시리즈이다. 1993년 초판이 발간되어 첫 시리즈가 4권까지 나왔으며, 그 후 두 번의 개정판을 내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고, 2009년 드라마로 제작되면서 또 한 번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그리고 속편인 The Return 시리즈가 나오게 되었다.
국내에서는 본편인 4권까지 올해 발간되고, 2011년에 속편을 계속 이어 발간할 예정이다.
에서는 그동안 숨겨진 마을의 비밀이 드러나고 한층 더 사악한 적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엘레나에 대한 스테판의 지고지순한 사랑이 가슴 아프게 펼쳐진다.

[줄거리]
엘레나가 죽은 후 친구들과 스테판은 상실의 아픔으로 고통스러워한다. 그러던 중 마을에 또 다른 살인사건이 일어나고, 보니와 메레디스는 이 살인사건이 평범한 게 아니라는 것을 직감한다. 보니에 메레디스의 부름으로 이탈리아에서 돌아온 스테판과 데이먼도 이 살인사건의 비밀을 캐기 시작하고, 그 사건의 뒤에는 엄청난 악의 존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한편 이 탐색 도중에 마을에 숨겨진 또 다른 비밀을 알게 되고, 이 비밀은 엘레나의 친구들과 스테판을 위협한다. 서서히 스테판과 데이먼으로도 대적하기 힘들 만큼 엄청난 절대악의 존재와의 결전이 다가오고, 위기의 순간에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