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저자 : 김선숙
출판사 : 21세기사
출판년 : 2009
ISBN : 9788984682870

책소개

인터넷 마케팅에 대해 개괄적 소개, 인터넷 쇼핑몰 기획 및 구축 방법, 잘 구축된 인터넷 쇼핑몰의 효율적인 마케팅 실행 전략에 대해 살펴보았다. 인터넷 쇼핑몰의 트렌드의 방향은 무엇인지, 어떻게 구축해야 하는지, 어떻게 운영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근거 자료들을 토대로 구성한 책이다.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인터넷 마케팅에 대해 개괄적 소개, 인터넷 쇼핑몰 기획 및 구축 방법, 잘 구축된 인터넷 쇼핑몰의 효율적인 마케팅 실행 전략에 대해 살펴보았다. 인터넷 쇼핑몰의 트렌드의 방향은 무엇인지?, 어떻게 구축해야 하는지, 어떻게 운영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근거 자료들을 토대로 구성하였다.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1편 인터넷 마케팅의 이해

제1장 인터넷 마케팅

제2장 인터넷 쇼핑몰 마케팅

제3장 인터넷 신소비자



제2편 인터넷 쇼핑몰 기획 및 구축

제4장 인터넷 쇼핑몰 비즈니스 모델링

제5장 인터넷 쇼핑몰 구축

제6장 인터넷 쇼핑몰 상품 페이지, 정보 전략

제7장인터넷 쇼핑몰 네비게이션, 디자인 전략



제3편 인터넷 마케팅 전략

제8장 인터넷 쇼핑몰 상품, 가격 전략

제9장 온라인 광고 전략

제10장 온라인 판촉 전략

제11장 서비스

제12장 CRM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