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호텔.외식.관광 마케팅
호텔.외식.관광 마케팅
저자 : 필립 코틀러
출판사 : PEARSON
출판년 : 2015
ISBN : 9788988806647

책소개

▶ 이 책은 호텔 외식 관광 마케팅에 대해 다룬 이론서입니다. 호텔 외식 관광 마케팅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제 Ⅰ 부 호스피탈리티ㆍ관광마케팅의 이해
01 서문 : 호스피탈리티ㆍ관광마케팅
02 호스피탈리티ㆍ관광마케팅의 서비스적 특성
03 전략적 계획에서 마케팅의 역할

제 Ⅱ 부 호스피탈리티ㆍ관광마케팅의 기회와 전략
04 마케팅 환경
05 마케팅 정보 시스템과 마케팅 조사
06 소비자 시장과 소비자 구매행동
07 집단 시장과 조직 구매행동
08 시장세분화, 표적화 및 포지셔닝

제 Ⅲ 부 호스피탈리티ㆍ관광마케팅 믹스의 개발
09 제품 설계와 관리
10 내부 마케팅
11 제품 가격: 가격결정의 고려사항, 접근법 및 전략
12 유통경로
13 제품의 촉진 : 커뮤니케이션과 촉진 정책 및 광고
14 제품의 촉진 : 퍼블릭 릴레이션즈와 판매촉진
15 전문적인 판매 관리
16 다이렉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 : 고객관계의 구축

용어해설
찾아보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