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세월의 돌5
세월의 돌5
저자 : 전민희
출판사 : 제우미디어
출판년 : 2007
ISBN : 9788990886378

책소개

PC 통신 황금기에 조회 4백만 회를 기록했으며 종로서적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폭발적 인기를 누렸던 시리즈가 작가의 성숙된 필력으로 가다듬어져 새롭게 출간되었다.
 
대상인을 꿈꾸는 평범한 잡화상 점원 파비안은 그에 걸맞게 잇속을 챙기는 데 주로 몰두하며 정의나 공정함과는 거리가 멀다. 그런 그가 '사계절의 목걸이'라는 용도를 알 수 없는 고대의 보물을 완성하는 임무를 맡아 여행을 떠나게 된다. 여행 도중, 그는 수많은 사람들과의 애정, 또는 갈등 관계 속에 점차 자신의 임무에 대한 자각과 정신적 성장을 경험한다. 또한 200여 년을 거슬러 오르는 전설 속에 뒤얽힌 온갖 애증과 고뇌가 자신에게까지 이어져 있음을 깨달아가는데….
 
신비로운 요정의 숲에서의 연회와 거인의 아늑한 통나무 집, 대평야를 가로지르는 여행, 하늘을 찌르는 산맥과 그 안에 감춰진 비밀의 지하 유적, 항구 도시와 뱃사람들의 활기, 박진감 넘치는 대회전과 결투 등 누구나 한 번쯤 상상해 보았을 아름다운 대륙을 가로지르는 여행이 탁월한 묘사력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제5권.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한국 판타지계의 빛나는 별 전민희 작가의 데뷔작 [세월의 돌] 개정판, 그 다섯 번째 이야기.
[세월의 돌]이 PC통신에 연재되어서 400만 번의 조회가 있은지 8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세월의 돌]은 세월의 흐름과 함께 새로운 독자들의 눈높이 맞춰 새롭게 각색되었다. 또 하나의 베스트셀러 시리즈 [룬의 아이들]을 집필하면서 한껏 무르익은 전민희 작가의 필력은 [세월의 돌]을 더욱 완성된 책으로 만들고 있다.
운명을 향해가던 파비안 일행의 항해는 커다른 위기를 맞게되고, 이스나미르와 세르무즈의 접경 지대에서는 양국의 자존심 건 전투가 벌어진다. 드디어 밝혀지는 나르디의 정체와 파비안 부자의 상봉은 [세월의 돌] 다섯 번째 이야기를 손에서 내려놓기 힘들게 한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6장. 5월 키티아(Kitia)
5. 예지

7장. 인도자(Guardian)
1. 신뢰의 힘
2. 기억의 폭풍
3. 절벽 꼭대기 저택
4. 안녕, 푸른 굴조개
5. 운명이 보내는 아침 인사
6. 태자와 기사단장
7. 마브릴의 파비안느
8. 핏빛 하늘의 만가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