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슬로건 창작의 기술 (멀티미디어 시대를 이기는 솔루션)
슬로건 창작의 기술 (멀티미디어 시대를 이기는 솔루션)
저자 : 류진한
출판사 : 한경사
출판년 : 2012
ISBN : 9788993292930

책소개

『슬로건 창작의 기술』은 1991년부터 현재까지의 4,000여 작에 가까운 슬로건 사례들을 새롭게 정리하였다. 그리고 저자가 21년 여 동안의 광고현장 경력과 얕은 학문적 지식으로 틈틈이 메모해 놓은 다양한 이론들을 정리하였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출판에 앞서
책 머리에

제1부 슬로건의 개요
1장 슬로건의 어원과 개념
2장 슬로건의 특징
3장 슬로건의 기능
4장 슬로건의 구분
5장 슬로건의 지향성
6장 슬로건에 대한 진실과 오해

제2부 슬로건 창작전략
7장 "Why?" for Slogan
8장 'Brief' for Slogan
9장 'ROI' for Slogan
10장 'Grid' for Slogan
11장 'Positioning' for Slogan
12장 'Life Cycle' for Slogan
13장 명작 슬로건의 창작단계
14장 명작 슬로건이 숨어 있는 곳
15장 명작 슬로건에 등장하는 단골손님
16장 명작 슬로건 창작의 11가지 힌트

3부 세계의 명작 슬로건 4,000選
17장 공공, 그룹, 기업 슬로건
18장 브랜드 및 제품 슬로건
19장 세계의 선거 슬로건 및 캐치프레이즈
20장 전국 대학교 슬로건 및 캐치프레이즈

참고문헌
찾아보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