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본문

전략적 브랜드 마케팅
전략적 브랜드 마케팅
저자 : 이명식|양석준|최은정
출판사 : 박영사
출판년 : 2014
ISBN : 9791130300573

책소개

『전략적 브랜드 마케팅』은 4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는 브랜드에 대한 이해, 2부는 브랜드 자산의 형성 전략, 3부는 브랜드 자산의 유지와 확장, 그리고 4부는 브랜드 이슈이다. 각 장마다 브랜드 마케팅의 이론이 실제로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가능한 많은 예를 들어 주었으며 보다 더 이해를 돕기 위해서 그림, 사진, 표 등이 배치되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정보

PART1 브랜드에 대한 이해
CHAPTER 1 브랜드 자산의 개요
CHAPTER 2 브랜드 포지셔닝

PART2 브랜드 자산의 형성 전략
CHAPTER 3 브랜드 로열티
CHAPTER 4 브랜드 인지도
CHAPTER 5 지각된 품질
CHAPTER 6 브랜드 연상

PART3 브랜드 자산의 유지와 확장
CHAPTER 7 브랜드 자산의 측정
CHAPTER 8 브랜드 확장
CHAPTER 9 글로벌 브랜딩

PART4 브랜드 이슈
CHAPTER 10 브랜드 포트폴리오
CHAPTER 11 브랜드 아키텍처
CHAPTER 12 브랜드 커뮤니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Quick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