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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프로그래밍 (기본 개념과 핵심 원리로 배우는)
C++ 프로그래밍 (기본 개념과 핵심 원리로 배우는)
저자 : 김화수
출판사 : 한빛아카데미
출판년 : 2017
ISBN : 9791156643647

책소개

개념과 원리를 통해 쉽게 배우는 C++ 프로그래밍 입문서

C++ 프로그래밍 입문자를 위해 상세한 설명과 함께 간결한 예제를 제시했습니다. 프로그래밍의 기본 개념과 컴퓨터 동작 원리를 이해하면서 중급 이상의 내용까지 익힐 수 있습니다. 아울러 연습 문제와 프로그래밍 문제를 통해 실무 능력도 기를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개념과 원리를 통해 쉽게 배우는 C++ 프로그래밍 입문서



C++ 프로그래밍 입문자를 위해 상세한 설명과 함께 간결한 예제를 제시했습니다. 프로그래밍의 기본 개념과 컴퓨터 동작 원리를 이해하면서 중급 이상의 내용까지 익힐 수 있습니다. 아울러 연습 문제와 프로그래밍 문제를 통해 실무 능력도 기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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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정보

Chapter 01 C++ 시작하기

프로그래밍 언어

C++의 개요

비주얼 스튜디오 설치

C++에서 알아야 할 요소



Chapter 02 타입

컴퓨터 처리

정수 타입

부동소수점 타입

문자 타입

문자열

파생 타입

타입 표기

typedef

const

auto



Chapter 03 연산자

연산자의 개요

산술 연산자

비교 연산자

논리 연산자

비트 연산자

기타 연산자



Chapter 04 제어문

조건문

반복문

goto



Chapter 05 포인터

이름과 주소

포인터의 개념

포인터 사용

포인터 연산자

void 포인터

이중 포인터

참조 타입



Chapter 06 배열

배열의 개요

배열명

배열 정의와 초기화

다차원 배열

배열과 포인터

배열 인자

배열의 크기



Chapter 07 구조체

구조체의 개요

구조체 변수 정의

구조체 연산자

구조체 메모리 구조

구조체 인자

공용체



Chapter 08 함수

함수의 개요

함수 선언

함수 인자

가변 인자 함수

함수 중복 정의



Chapter 09 클래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등장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요소와 특징

클래스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C++ 구조체

클래스 멤버 데이터

클래스 멤버 함수

클래스 메모리 구조



Chapter 10 생성자와 소멸자

생성자와 소멸자의 개념

생성자와 소멸자의 호출 순서

복사 생성자

타입 변환 생성자

초기화 리스트



Chapter 11 클래스 연산자

클래스 객체의 연산

연산자 중복 정의

연산자 함수

연산자 중복 정의의 제약

특이한 연산자 중복 정의

복사 대입 연산자



Chapter 12 상속

자식(파생) 클래스

접근 지정자

상속되지 않는 함수

다중 상속

가상 상속



Chapter 13 타입 변환

타입 변환의 개요

타입 변환의 분류

클래스 타입 변환

타입 변환 연산자

C++ 타입 변환 연산자



Chapter 14 메모리 할당과 해제

가상 메모리

동적 메모리 할당과 해제

메모리 할당과 해제 연산자 함수



Chapter 15 기억 부류

자동 기억 부류

전역 기억 부류

정적 기억 부류

스레드 지역 기억 부류

변수의 초기화



Chapter 16 가상 함수와 추상 클래스

다형성

함수 호출 바인딩

가상 함수와 동적 바인딩

가상 함수 테이블

가상 함수 호출 방식

생성자와 소멸자

순수 가상 함수



Chapter 17 함수 포인터

함수 포인터의 개요

전역 함수 포인터

멤버 함수 포인터

함수 포인터의 활용

함수 포인터의 크기



Chapter 18 템플릿

템플릿의 개요

함수 템플릿

클래스 템플릿

가변 인자 템플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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